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생각해보자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란
1) 전통적 마케팅 믹스
2)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
2. 마케팅 믹스 7p’s의 구성요소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5) 사람(participants)
6) 과정(process)
7)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3. 삼성 갤럭시S의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1) 제품(product)
2) 가격(price)
3) 유통(place)
4) 촉진(promotion)
5) 사람(participants)
6) 과정(process)
7) 물리적 증거(physical evidence)
4. 나의 의견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마케팅믹스란 일반적으로 기업이 표적시장 내에서 마케팅 목표를 추구하는데 이용하는 마케팅 도구들의 집합또는 표적시장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구성하는 통제 가능한 변수들로 정의되고 있다. 즉 마케팅믹스는 기업이 의도하고 있는 표정시장 내에서 소비자만족을 통한 이윤추구라는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업자체내에서 통제 가능한 다시 말해서 사용 가능한 마케팅 도구들의 집합이라고 일반적인 개념화가 되어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전기자동차, 휴대폰 등 각종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골라서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를 서술해 보겠다. 더보기
위 자료와 함께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 자료들
1.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10페이지 20.03.11)
1. 페이스북 소개 2. SNS 시장현황분석 3. 페이스북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페이스북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페이스북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2. 이메일마케팅 E-메일 마케팅 전략(2페이지 20.03.10)
자료명 : 이메일마케팅(E-메일 마케팅 전략) 이메일마케팅(E-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한 자료. <이메일마케팅(E-메일 마케팅 전략)> A+ 과제물 이메일마케팅(E-메일 마케팅 전략)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을 통한 저비용 ․ 고효율 구조의 이메일마케팅 방법과 개안화(Personalization)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틀로서 이메일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이메일마케팅이란 이메일을 활용하여 마케팅을
3. 처음처럼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8페이지 20.03.06)
1. 처음처럼 소개 2. 소주시장 트렌드분석 3. 처음처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처음처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처음처럼 미래전략수립
4.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과제(2페이지 20.03.05)
자료명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과제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과제에 대해 간략하게 요약 및 정리한 자료.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과제> A+ 과제물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과제 비영리조직이 마케팅을 도입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마케팅이 이들 조직체로 하여금 그 목적달성을 보다 유효하게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 비영리 조직에서는 이윤 극대화보다는 자체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한
5. 사회복지기관 조직 의 마케팅 과정(2페이지 20.03.04)
wkfyaud : 사회복지기관(조직)의 마케팅 과정 사회복지기관(조직)의 마케팅 과정dp eogo rksfirgkrp dydir alc wjdflgks wkfy. <사회복지기관(조직)의 마케팅 과정> ㅁ+ rhkwpanf 사회복지기관(조직)의 마케팅 과정 목차 사회복지기관(조직)의 마케팅 과정 I. 시장기회 분석 II. 표적시장 선정 III. 마케팅믹스 개발 * 참고문헌 ... dlgkdml wktpg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