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8월 유아 관찰일지 20명 아동관찰일지 21페이지

만4세를 대상으로 한 8월 유아관찰일지이며 20명을 대상으로 관찰하였으며 2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5개 영역별 관찰과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중복내용없으며 내용 알찹니다.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8/)

의사소통
(8/)
사회관계
(8/)
예술경험
(8/)
자연탐구
(8/)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8/)

의사소통
(8/)
사회관계
(8/)
예술경험
(8/)
자연탐구
(8/) 더보기



위 자료와 함께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 자료들

1. 만4세 10월 유아 관찰일지 20명분량 아동관찰일지 21페이지(21페이지 18.11.04)
누리과정평가 이 름 생년월일 관찰내용 평가 사회관계 의사소통 예술 경험 신체,건강 자연탐구 영역중 3개 관찰평가하였습니다. 누리과정평가 이 름 생년월일 관찰내용 평가 사회관계 의사소통 예술 경험 신체,건강 자연탐구 영역중 3개 관찰평가하였습니다.

2. 만4세 7월 유아 관찰일지 18명분량 아동관찰일지 19페이지(19페이지 18.08.27)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7/) 의사소통 (7/) 사회관계 (7/) 예술경험 (7/) 자연탐구 (7/)

3. 만4세 6월 유아 관찰일지 19명분량 아동관찰일지 19페이지(19페이지 18.07.09)
이 름 생년월일 관찰내용 및 평가 반 구분 누리과정 관련영역 6월 신체운동.건강 사회관계 예술경험 유아발달평가 반 구분 누리과정 관련영역 6월 신체운동.건강 사회관계 예술경험 유아발달평가

4. 만4세 5월 유아 관찰일지 19명분량 아동관찰일지 19페이지(19페이지 18.06.01)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5/) 의사소통 (5/) 사회관계 (5/) 예술경험 (5/) 자연탐구 (5/)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 건강 (5/) 의사소통 (5/) 사회관계 (5/) 예술경험 (5/) 자연탐구 (5/)

5. 만4세 4월 유아 관찰일지 19명분량 아동관찰일지 19페이지(20페이지 18.04.12)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4/ ) 의사소통 ( 4/ ) 사회관계 ( 4/ ) 예술경험 ( 4/ ) 자연탐구 ( 4/ ) 비고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4/ ) 의사소통 ( 4/ ) 사회관계 ( 4/ ) 예술경험 ( 4/ ) 자연탐구 ( 4/ ) 비고

6. 만4세 2월 유아관찰일지 16명분량 17페이지입니다. 아동관찰일지,(17페이지 18.02.19)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2 / ) 의사소통 ( 2 / ) 사회관계 ( 2/ ) 예술경험 ( 2/ ) 자연탐구 ( 2/ ) 비고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2 / ) 의사소통 ( 2 / ) 사회관계 ( 2/ ) 예술경험 ( 2/ ) 자연탐구 ( 2/ ) 비고

7. 만4세 12월 유아관찰일지 18명분량 18페이지입니다 유아관찰기록, 아동관찰일지(18페이지 17.12.20)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건강 ( 12 / ) 의사소통 ( 12 / ) 사회관계 ( 12/ ) 예술경험 ( 12/ ) 자연탐구 ( 12 / ) 비고

8. 영역별 아동 관찰일지 만4세,만5세 7명 관찰(7페이지 12.11.15)
00가 한국 음식 알아보기 수수께끼 판을 보면서 읽는다. “추석이나 설날 때 먹는 음식이예요 떡이름 중에 하나예요”라고 글을 읽는다. 00가 “송편”이라고 말한다. 00가 송편의 카드를 보면서 다른 이름을 지어주면 어떤 것이 좋을지 00와 이야기를 한다. 00가 “송편 모양이 반달 모양처럼 생겼다. 반달 송편이라고 하자”라고 한다. 00가 00와 전통혼례 놀이를 한다. 00가 전통 혼례의상을 입는다. “아빠 같애?”라고 하면서 00이 에

9. 만1세 4월 영아 관찰일지 5명분량 아동관찰일지 6페이지(6페이지 18.04.12)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 4/ ) 신체운동 (4 / ) 의사소통 ( 4 / ) 사회관계 (4 / ) 예술경험 ( 4/ ) 자연탐구 ( 4 / )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기본생활 ( 4/ ) 신체운동 (4 / ) 의사소통 ( 4 / ) 사회관계 (4 / ) 예술경험 ( 4/ ) 자연탐구 ( 4 / )

10. 만3세 4월 관찰일지 15명분량입니다 아동관찰일지 강추(15페이지 17.10.18)
어린이집 평가인증 통과된 만 3세 관찰일지 15명분량입니다. 참고하세요. 이름 생년월일(월령) 구분 신체운동 ( / ) 의사소통 ( / ) 사회관계 ( / ) 예술경험 ( / ) 자연탐구 ( / )

11. 만3 4 5세 아동 관찰일지 15명 관찰 및 평가(15페이지 15.04.08)
구분관찰내용평가 및 해석의사소통교실에들어와“선생님,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넨뒤,“저 오늘 예쁜치마 입고 왔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정말 예쁘구나”라고 말하니,웃어보인다.교사에게 인사를 바르게 하며, 말을 잘 건네는 모습을 보인다.사회관계 “선생님,친구가 블록 안 빌려줘요” 교사가 “ 친구에게 빌려줘~라고 얘기해보자”라고 하자 친구에게 다가가 “00야,빌려줘.고마워”라고 이야기해보인다.교사에게 먼저 도움을 요청한뒤, 친구에게 다가가 도움을

12. 아동 관찰일지, 유아 영역별 관찰일지 만 3 4 세 10명 관찰(2페이지 13.09.05)
주말지낸이야기를 한다. 저는 00입니다. 라고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한다. 교사가 큰 목소리로 해보자. 했더니, 다시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 함역할놀이를 한다. 00가 내가 아빠할 거야 라고이야기 하자, “그럼 나 안해”라고 이야기 함. 친구들과 다같이 율동을 하는데 가만히 있는다. 교사가 00아 같이 해보자. 라고 하니 조용히 일어나서 천천히 해 보인다.돋보기를 눈에 대고 거울을 본다. 유아에게 “이것봐, 내눈이 왕눈이야.”라고 이야기함.자동차

13. 만4,5세 영역별 아동 관찰일지,유아 행동 관찰일지 10명(10페이지 12.10.10)
언 어 친구가 소꿉놀이 같이 하자~라고 제안하자, 나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거야 라고 답하고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꺼내 쇼파에 앉아 집중하여 읽는다. 다 읽고 나서는 다시 가방에 넣고는 친구에게 다가가 나도 같이 놀래~하며 그제서야 놀이에 합류한다. 수 ․ 과학 구슬을 패턴 규칙에 맞게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매듭이 풀려 구슬이 다시 풀려 버리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집중하여 다른 패턴을 만들어 보인다. 표현 (미술ㆍ음률) 교사가 쓰다

14. 영역별 아동 행동 관찰일지 만 3 4세 유아 15명 관찰(3페이지 14.04.03)
의사소통 사회관계 음률,미술활동 자연탐구 신체,실외활동 기본생활습관 평가 -교사가 등원시에 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건네자, 말없이웃으며,작은 소리고 “안녕하세요”하며 배꼽인사를 한다.친구들과 손 잡고 동그라미를 만드는데, 친구가 “손 잡자”하고 얘기하자,가만히 있는다. 교사가 친구와 손을 잡으라고 말하자, 손을 잡음체조율동을 하는데 가만히 앉아 있는다. “00야,같이 하자”라고 교사가 유도하자, 고개를 절레절레 하며 웃는다. 친구들이 하는 동작

15. 만1세 보육실습일지 4월 1주~4주 지도교사조언,실습생소감,아동관찰 포함.(43페이지 17.03.12)
1.표지 2.보육실습생의 준수사항 목록 3.보육실습 일지 기재상의 유의점 목록 4.보육실습일지(일일보육계획안) 4주치 내용 일일 보육 계획안(만1세) 날 짜: 0000년 4월 4일 월요일 날씨: 맑음 주 제: 새로운 것이 낯설어요2 소주제: 우리 반에 무엇이 있을까요? 1 목 표: 자신의 반을 알고 교실환경과 놀잇감에 관심을 갖고, 탐색한다. 기본생활습관: (질서)한 걸음, 한 걸음 걸어 다녀요 7:30~09:50 등원 및 통합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언어습득의 3가지 이론 행동주의, 생득주의, 구성주의 을 설명하고, 각 이론의 한계점에 대해 예를 들어 제시한 후, 본인의 생각을 반영하여 기술하세요

별의 표면 온도와 크기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설이 사회복지학에 주는 시사점을 세 가지로 정리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