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학기 발달평가 15명 평가제 평가인증

올해 작성한 만3세 1학기 발달평가이며 15명 분량입니다.
아주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평가제 평가인증 준비하시는 선생님들께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학기 발달평가 자료는 <만3세 2학기 발달평가> 자료와 연결됩니다.
곧 업데이트 됩니다.

목차:

(만 3세 1학기 아동 발달 관찰)

반명/이름/생년월일/기록자

구분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
-의사소통
-자연탐구
-사회관계

관찰내용/해석

본문일부:

1번 유아

<신체 건강 운동>: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교사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물건과 사물함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하는 신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예술 경험>:
-주변의 움직임을 단순하게 표현하거나 또래들의 움직임을 따라하며 대상물의 모양이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교사가 제시하는 방법으로 미술 재료와 도구를 사용해보려고 시도합니다.
-간단한 노래나 쉬운 전래동요를 듣고 따라부를 수 있습니다.

.
.
. 등등.

<1학기 종합평가>
OO이는 하루일과 중 모든 수업에 흥미를 가지고 참여하고 그 중 미술 활동을 할 때 가장 즐거워 합니다.
크레파스 색연필 물감 등 색을 표현할 때 쓰는 미술 도구를 상황에 맞게 잘 사용하며, 그림을 그리고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교사에게 설명도 할 수 있습니다.
영역별 자유 놀이 시간에는 친구들과 역할놀이를 즐겨하고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을 주며 배려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 .... ... .....이하 생략. 더보기





위 자료와 함께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 자료들

1.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기술하시오.(3페이지 15.01.31)
Ⅰ 서론 Ⅱ 본론 1.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에 근거한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1) 듣기 2) 말하기 3) 읽기 4) 쓰기 2.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한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한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첫째, 언어활동은 만3세 발달 단계에 적합하면서 친숙한 내용의 언어활동이어야 한다. 둘째, 언어활동은 다양하게 제공되어야 하며 네 영역이 통합적으로 제공되는 것이 바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언어습득의 3가지 이론 행동주의, 생득주의, 구성주의 을 설명하고, 각 이론의 한계점에 대해 예를 들어 제시한 후, 본인의 생각을 반영하여 기술하세요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설이 사회복지학에 주는 시사점을 세 가지로 정리하시오

BEST 교원 자기소개서,기간제교사 자기소개서 18개 예문취합 합격서류 교사자기소개서 총 18개